이미지팝

카레이서 겸 방송인 서주원이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서주원은 5월 11일 자신의 SNS을 통해 "이젠 내가 널 상대로 싸워야 하네 마지막까지 인정은 할 줄 알았는데"라며 "교묘하게 회피만 하고. 예전부터 내가 말했지. 법은 증거 싸움이라고. 흔적을 남기지 말라고. 이제라도 남기지 마. 이미 많으니까"라는 게시글을 게재했답니다.

특정인을 저격하는 듯한 글에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서는여러 추측을 제기했다. 서주원과 갈등을 빚은 상대방 찾기에 나선 것.

일각에서는 아내 아옳이(김민영)를 향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까지 내놓고 있다. 그가 최근 올렸던 아내 아옳이 사진들을 삭제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옳이의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는 서주원과의 행복한 일상을 담은 사진 및 영상이 여전히 남아있답니다.


한편 서주원은 지난 2017년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에 출연했다. 2018년 모델 출신이자 뷰티 유튜버인 아옳이와 연애 중인 사실을 알렸고, 그해 11월 결혼했다. 서주원은 고등학생 때부터 김민영의 오랜 팬이었다고 밝힌 바 있답니다.

** 김민영 프로필 이력 경력 누구
이름
김민영 (金敏英, Kim Min Young)
출생
1991년 9월 1일 (30세)
서울특별시


신체
160cm, 34-24-36[cm]
가족
아버지 김찬수, 어머니, 동생 김현지
배우자 서주원
반려견 사랑


학력
인천대학교 엠블럼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 / 학사)
직업
모델, 기업인, 방송인
종교
개신교
별명
아옳이, 빡옳이, 지리산

** 지난 2018년 9월 결혼식 관련 보도
‘하트시그널 시즌1’ 출신 카레이서 서주원(24)과 모델 겸 방송인 김민영(27)의 결혼 소식에, 김민영에 대한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아이웨딩은 28일 “서주원, 김민영 커플이 오는 11월 11일 오후 서울의 한 모처에서 비공개로 웨딩마치를 올릴 예정이다”며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서주원과 김민영의 사랑을 이어준 사람은 슈퍼주니어 신동과 작사가 김이나였다고. 서주원은 “’하트시그널 시즌1’ 종영 후 슈퍼주니어 신동 형과 작사가 김이나 누나와의 술자리에서 이상형에 대한 질문을 받았는데 그 이상형이 바로 김민영이었다. 그러자 동이 형과 이나 누나가 김민영과 친분이 있다고 해 소개시켜줬고 몇 번의 만남 이후 지난해 마지막 레이싱 후 자연스럽게 깊은 연인 사이가 됐다”고 인연이 된 계기를 밝혔답니다.

청순한 외모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청순미가 공존하는 김민영은 10년 차 뷰티 피팅 모델이다. ‘유희낙락’, ‘게임플러스’ 등 여러 게임프로그램에 출연한 방송인이기도 한 김민영은 누리꾼들에게 인터넷 방송 BJ로 잘 알려져 있답니다. 김민영은 지난 2015년 종영한 온게임넷 게임프로그램 ‘하스스톤 아옳옳옳:황금전쟁’이라는 프로그램에 MC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답니다.

방송 출연 이후 ‘게임여신’이라는 별명을 얻은 김민영은 프로그램의 이름을 따 ‘BJ 아옳이’라는 이름으로 인터넷방송 플랫폼 트위치tv에서 게임BJ로 활약 중이다.


특히 김민영은 방송 출연 당시 게임에 대한 규칙을 전혀 몰라 많은 질타를 받았지만, 방송을 위해 계속해서 공부해가며 게임을 완벽하게 마스터해 많은 팬들을 모았ㄷ바니다.

다년간 모델로 활동해온 김민영은 인터넷 쇼핑몰 ‘민티크’의 대표이기도 하다.
모델 경력을 살려 직접 쇼핑몰의 모델로도 활동 중인 김민영은 인형 같은 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ㄷ바니다


한편, 서주원과 김민영은 결혼 전후로 새로운 분야에 도전한다. 서주원은 카레이서 활동을 하면서 오는 10월 초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묘미’를 오픈할 예정이다. 김민영은 꾸준히 모델활동을 하면서 체형관리센터 오픈 및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할 계획이랍니다.(아옳이 나이 생일 고향 출생지 키 집 쇼핑몰 김민영 집안,남편 서주원 와이프 부인 아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