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보아 학력 고향 직업 아버지 집안 오지호 와이프 나이 부인 아내
배우 탤런트 오지호 아내 은보아가 '동상이몽2'에 첫 등장했답니다. 2020년 11월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지호, 은보아 부부가 새롭게 합류해 시선을 모았답니다.
결혼 7년차인 이들 부부는 지인 소개로 알게 됐다고 말했다. 오지호는 "소개를 받아서 가볍게 만나기로 했다. 그런데 아내가 약속에 못 나오게 돼서 대신 친구가 나온 거다. 일주일 후에 미안했다고 찾아왔다. 그때 처음 만났다"라고 회상했습니다.
오지호는 처음 보자마자 연애, 결혼까지 생각했다고. 반면 은보아는 "그냥 연예인이구나 했다"라고 솔직히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조각미남과 사는 기분이 어떠냐"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은보아는 "사람들이 너무 많이 물어보는데"라고 입을 열더니 한숨을 내쉬었다. 그는 이내 "솔직히 제 이상형은 아니다. 이렇게 생긴 게"라고 또 한번 솔직하게 밝혀 폭소를 더했답니다.
은보아는 "친동생이 이렇게 진하게 생긴 스타일이다. 남편이 객관적으로 하나씩 보면 잘생겼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오지호는 "합친 얼굴을 보라고. 왜 하나 하나 봐!"라고 분노(?)해 웃음을 안겼답니다.
- 과거에 소개된 오지호 와이프!!
지난 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택시'에 출연한 오지호는 이영자를 제대로 번쩍 안아 들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레전드 동영상으로 남은 오지호 나쁜손 동영상을 만회했다. 또 결혼 4개월차인 오지호는 부인에게 첫눈에 반한 사연부터 러브스토리까지 털어놔 눈길을 끌었답니다.
또 오지호 아내 역시도 오지호의 이영자 나쁜손 동영상을 봤고 우울할 때마다 꺼내본다고 말해 호탕한 성격을 확인케했고 이날 방송 말미 예고편에 깜짝 등장하는 모습이 예고돼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공개된 결혼 웨딩 화보에서 오지호 아내는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를 자랑했기 때문이랍니다.
이에 네티꾼들의 관심이 오지호 부인 은보아 씨에 집중된 가운데 과거 오지호의 발언이 눈길을 끈다. 과거 방송에서 오지호는 아내의 외모에 대해 "매력적인 얼굴"이라고 언급했고, 아내가 능력자라는 것에 대해선 "나보다는 잘 사는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그러나 "저한테 오면 제가 다 먹여살려야죠"라고 듬직한 모습을 보였답니다.
또한 아내와의 공통점에 대해 "모든 면에서 까탈스럽지 않은 점이 좋다"고 말했다. 또한 미모의 아내와 미남 배우 오지호 부부이기에 2세에 대한 기대감도 커졌고 이에 오지호는 "자녀계획은 2명이다. 큰 아이는 딸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