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선수 권현빈 고향 생일 생년월일 나이 키 아버지 집안
권현빈은 5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지하게 6년 만에 입음. 4시 브이라이브"라는 글과 함께 사진 네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현빈은 펜싱복을 입고 있다. 권현빈의 넓은 어깨와 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권현빈은 데뷔 전 펜싱 청소년 국가대표를 할 정도로 뛰어난 펜싱 실력자입니다.
사진을 본 팬들은 "펜싱복 잘 어울린다" "어깨 진짜 넓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현빈은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에 출연 중이랍니다.
** 권현빈은 누구?
본래 모델로 데뷔 하였고, 훌륭한 신체 비율과 함께 서늘한 눈매의 소년틱한 매력적인 외모에 런웨이 패션 쇼와 룩 북 화보에서 주목 받는 패션모델 이었다. 2016년 프로듀스 101 시즌2에 YG 케이플러스 소속으로 참여 하였고 이 후 프로젝트 그룹 JBJ로 활동했답니다.
YG 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긴 이 후 가수와 연기자에 전념한다고 한다. 공식 프로필에도 가수, 연기자 라고 표기 되어 있으며 본인 피셜도 모델은 안 한다고 한답니다.
초등학교 5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 일본 도쿄에서 거주하였다. 중학교, 고등학교 때 펜싱 선수였던 이력이 있으며, 청소년 대표로 해외 대회에 출전하기도 했다. 모델 농구팀 코드원의 소속 멤버랍니다!
권현빈 스스로는 힘든 내색을 하지 않아서 고충이 알려지지 않았었지만 권현빈이 잠을 자지 않기 위해 에너지 드링크 두 박스를 마시면서 열심히 연습하는걸 자기가 봤다는 장문복의 인터뷰와 권현빈이 장염으로 고생하면서도 티 안내고 공연을 준비했다는 일화가 김동한의 인터뷰를 통해 알려지면서 권현빈이 얼마나 진지하고 진정성 있게 프로그램에 참여했었는지가 속속 알려지고 있답니다.
MBN과 인터뷰를 했다. JBJ로 활동하게 된다면 팀내에서 섹시 콘셉을 담당하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팬으로서 좋아하는 연예인은 크리스탈이라고 한답니다.
서울경제와 인터뷰를 했다. 월하소년 이름을 자신이 지었다고 밝히기도 하였다. 또한 잠에 대한 트라우마가 심하게 남아서 마지막 경연 무대 때는 캐리어에다 에너지드링크 두 박스 정도의 양을 채워 갔는데 그걸 다 마셔서 배탈이 났다고 밝혀 팬들의 굉장히 마음 아파 했답니다
또한 같은 팀이 아니었던 연습생 중 친했던 연습생은 김용국형이라고 밝혔다. 자신은 애교가 없다며 고개를 갸웃거리자 인터뷰 기자가 지금 고개를 갸웃거리는 그런 행동이 애교라고 알려주자 잠시 생각에 잠긴 뒤 큰 결심을 한듯“저는 여전히 애교가 없다고 강하게 믿고 있지만, 많은 심사숙고 끝에 애교가 많은 것을 인정하고 겸허히 받아드리기로 했습니다”고 선언해 인터뷰 현장이 웃음바다가 되었다고 한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