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팝

지숙 연인 이두희가 '마스크 알리미' 앱을 개발 화제가 되면서 이두희가 누구인지 관심이 모아졌답니다. 이두희는 지난 2020년 3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멋쟁이 사자처럼' 사람들이 만든 '마스크 알리미'라고 합니다. 주변 지역 편의점의 마스크 재고를 실시간(10분 이내)으로 보여주고 있답니다. 마스크 구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마스크 알리미' 사이트의 링크와 캡처 화면을 게재했답니다.

'마스크 알리미'는 위치 기반 서비스를 토대로 오프라인상에서 마스크를 판매하는 곳을 알 수 있는 사이트랍니다. 궁금한 지역을 검색하면 해당 지역을 중심으로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마스크의 재고 현황을 알 수 있답니다.

품절이 된 곳은 '품절(Sold out)'이라고 뜨며 재고가 남아있는 곳은 파란색으로 '24hrs'이라고 뜬답니다.

근래 코로나19 사태로 마스크 부족 현상이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마스크 알리미’ 개발 소식에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답니다.

이와 함께 ‘마스크 알리미’를 개발한 ‘멋쟁이 사자처럼’ 이두희 대표에게도 이목이 쏠리고 있답니당^^

1983년생으로 알려진 이두희는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학력 대학교)를 졸업했으며, 대학생 시절 대학 전산 시스템을 해킹으로 뚫어 배우 김태희의 과거 사진을 공개한 일화로도 유명하답니다. 프로그래머 겸 사업가인 그는 2013년 tvN 예능프로그램 '더지니어스:룰브레이커'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답니다. 특히 이두희는 레인보우 지숙의 남자친구로도 유명하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공개 열애를 시작했으며, 오는 9일 방송 예정인 MBC 예능프로그램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동반 출연합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