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 길 아내 나이 직업 길성준 부인 와이프 장모
그룹 리쌍 길(본명은 길성준, 나니는 43세이 음주운전 3번 적발로 자숙했을 때 결혼 및 득남한 사실을 고백했답니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아직 길의 복귀가 이르다며 “감성팔이”라고 비난하고 있답니다. 지난 2020년 1월 27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는 길과 그의 장모가 게스트로 출연해 ‘눈맞춤’을 시도했답니다. 참고로 길 와이프 직업은 일반인이며 나이는 길 보다 10살이 어리다고 하네요.
이날 3년 만에 방송에 출연한 길은 “일단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드려야 할 것 같은 마음이다”며 “저와 제 음악을 사랑해주셨던 많은 분께 너무 큰 실망감을 드렸다”고 고개 숙이고 시작했답니다.
이전에 길은 지난 2004년, 2014년 그리고 2017년까지 총 3차례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방송활동을 중단했답니다. 그동안 길은 여자친구와 결혼하고 득남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사실을 숨기고 알리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는 “타이밍을 놓친 것”이라고 밝혔답니ㅏㄷ.
길은 “일단 제가 누군가를 만나는 것 자체가 잘못된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을 때였다. 그리고, 또 주위의 친구들과도 연락을 끊은 상태였다”며 “축복을 받으면서 결혼식을 하고 아이의 돌잔치도 해야 하는데 다 못했던 것이다”고 말했답니다.
함께 출연한 길의 장모는 “우리 딸이 3년 동안 실종됐던 상황이다”며 “집 밖에 나오지 않고 은둔생활을 했다”고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답니다.
그러면서 “딸이 결혼했다는 소식을 알리지 못해서 미혼모나 다름없던 상황이다”며 “잘 웃고 밝은 애가 다니지도 못하고 불쌍하게 됐던 것이다”고 딸의 칩거를 마음 아파했답니다. 길은 용기를 내 장모의 방으로 넘어갔으나 장모는 받아주지 않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