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팝

'당나귀귀'에서 양치승이 조개 먹방을 선보였다. 2020년 8월 2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귀')에서는 2021년 몸짱 소방관 달력 촬영 뒤풀이 현장이 그려졌답니다.

 

 

한편 방송에서 밝힌 헬스장 운영 노하우는 일반 회원들도 운동을 하나 하나 다 가르쳐주고 관리해주는 것이라고 한다. 또 홈페이지를 보면 pt 24세션 기준 100만원 정도 받고 있으며 단순 월 이용료는 3만원이지만 운동복 등 포함 가격이다. 논현동에 500평짜리 센터인 걸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인 셈. 파워랙 개수도 괜찮게 갖춰져 있고, 후기를 보면 덤벨도 50킬로그램까지 보유하고 있다고 한답니다.

 

 

방송에서  오중석은 소방 달력 화보 촬영을 마치고 양치승, 소방관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조개구이 무한 리필 집으로 향했다. 양치승은 "고생했으니까 맛있는 거를 먹어야 된다. 오중석이 많이 사줄 거다. 대회 끝난 거랑 똑같기 때문에 단백질 풍부한 걸 먹어야 된다"라고 말했다.

 

이들은 이 집에서 가장 비싼 조개구이 무한 리필을 시켰다. 48시간 만에 음식을 눈 앞에 둔 소방관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들은 누구보다 맛있게 먹으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양치승은 우삼겹, 소라, 가리비를 한 움큼 올리고, 입에 집어넣었다. 이를 본 소방관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들의 테이블에는 조개껍질이 가득 쌓였다. 양치승, 오중석, 소방관들은 마무리로 라면을 먹은 후 식사를 마쳤답니다.

 

= 양치승 프로필 경력 이력 누구??

1994년부터 몇년간 배우 활동을 꿈꾸어왔지만 국군 홍보영화등에서 단역배우로 활동하다 그쳤다고 한다. 당시 예명은 강철민. 배우를 접고 군에 입대했는데 당시에 고된 훈련으로 허리 부상을 당했고 전역 후 1년여를 쉬다 건강 회복을 겸한 재활운동을 시작한 것이 헬스 트레이너로 전업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한답니다.

 

참고로 2008년 이전까진 망해가던 헬스클럽을 인수하고 흑자로 만든 뒤 되파는 걸 수십 번 반복하면서 살아왔다고 하며 현재의 본인 고유 브랜드인 바디스페이스를 차린 건 2008년이라고 한답니다.

 

 

대중들에게 인지도가 높아진 건 역시 나 혼자 산다. 성훈과의 꿀케미로도 환상적인 호흡을 맞추었다. 신들린 개드립과 큰 눈으로 웃기기도 하면서 호랑이 관장님 포지션이라는 기묘한 입지를 구축해 이 양반만 나왔다 하면 그 편을 이끌어가는 주인공이 될 정도랍니다.

 

특히 본인의 헬스장 아래 만화방에서 신나게 먹으면서 놀던 성훈을 뒷목 잡고 연행해가는 장면이 압권. 이로 인한 복수인지 성훈에게 수영을 배울 때 신나게 당한다. 마침 성훈은 연예인 데뷔 전엔 실업팀 소속의 전문 수영 선수인 전문가여서, 입장이 완전히 바뀌었기 때문이랍니다.

 

현재는 몸짱으로 유명한 수많은 연예인들의 몸을 만든 연예인들의 헬스트레이너로 유명하며, 성훈, 방탄소년단 진, 송지은, 김우빈, 현우, 강민혁, 한동안 보이지 않다가 재기한 최은주 등이 그의 손을 거쳤답니다.

 

그가 유일하게 포기한 연예인이 바로 권혁수인데, 한 방송에서 그가 직접 언급한 바로는 권혁수는 혼내서 말 듣는 스타일이 아니고 칭찬해준다 해서 하려는 스타일도 아니라고 한다. 최근에는 화보를 찍은 기안84가 그의 손길을 거쳐 환골탈태했답니다.

 

눈을 부릅 뜨면 사백안이 되어서 인상이 우스꽝스럽다. 가령 성훈에게 수영을 배운 후 중국집에서 실컷 먹고 나서 성훈을 굴릴 생각에 즐거워할 때의 표정은 마치 사채업자의 떼인 돈 받으러 온 조폭. 얼굴이 배우 김민교와 매우 비슷하다. 그래서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를 잘 편집한 짤들도 있답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