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작가 이혼 야옹이 남편 결혼 나이 키 실물 고향
- 김나영 작가 프로필 경력 이력 누구
본명 - 김나영
출생/나이/생일/생년월일 - 1991년 4월 24일 (29세)
신체/키/몸무게 -
170cm / 52kg
가족관계 - 부모님, 언니, 반려묘 2마리
학력 -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졸업)
계원예술대학교 애니메이션과 (학사)
직업 -
웹툰 작가
인기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필명)가 자신의 사생활 관련 루머에 솔직하게 답했답니다. 야옹이 작가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을 통해 네티즌들의 질문에 대답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이때 한 네티즌이 "실례인 거 알지만 인스타 보면서 너무 예쁘셔서. 야옹이 님은 혹시 얼굴에 손댄 곳 있으신가요?"라고 성형수술 여부를 물었다.
야옹이 작가는 솔직하게 답했다. 야옹이 작가는 "10년 전에 매몰로 쌍수?"라고 쌍꺼풀 수술 사실을 밝히며 "저는 수술보다 쁘띠시술을 많이 받았던 것 같아요. 쇼핑몰 모델 하던 5~6년 전쯤 화면에 잘 나오기 위해서 필러나 보톡스 맞고는 했는데. 지금은 그런 시술보다 피부나 리프팅에 훨씬 신경쓰는 것 같아요"라고 스스럼없이 밝혔다.
특히 한 네티즌이 "결혼은 언제쯤 하고 싶으신가요?"라고 물었을 때 야옹이 작가는 결혼 관련 소문에 대해 솔직히 고백했다.
야옹이 작가는 "이런 류의 질문이 너무 많이 와서 힘드네요. 했었어요"라고 밝힌 것. 그러면서 야옹이 작가는 "근데 앞으로는 안할 거고 평생 엄마 아빠랑 살 거예요. 혼자가 제일 좋아요"라며 "이제 이런 질문에 답은 하지 않겠습니다"라고 덧붙이며 그동안 자신을 따라다녔던 결혼 관련 네티즌들 추측에 종지부를 찍었다.
다만 한 네티즌이 평소 보이그룹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온 야옹이 작가에게 "그렇게 아이돌 덕질이나 하니까 이혼 당하지"란 악성 메시지를 보내자 야옹이 작가는 이 메시지를 공개한 뒤 "너 같은 애들 때문에 인류애가 사라진다 정말"이라고 불쾌감을 표했다.
한편 야옹이 작가는 인기 웹툰 '여신강림'으로 큰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자신의 얼굴을 공개한 뒤 네티즌들 사이에선 '여신강림' 여주인공보다 야옹이 작가의 미모가 더 뛰어나다며 감탄하는 반응이 잇따라 터져나오기도 했다
한편 포토샵 cc와 액정 타블렛 27인치와 24인치를 주로 사용한다고 한다. 입문용인 신티크22로도 잘 그리며 현재는 다른 액정 타블렛을 쓰는 듯하다. 자동차에 관심이 많다. AMG GTS와 포르쉐 911을 타고있다. 좀비딸 81화에 특별출연하였다.
한때 피팅모델을 했었다고 한다. 그런 이력이 더해져 독자들 사이에선 작가가 만화 주인공보다 예쁘다, 화장한 임주경을 그릴 때 거울 보고 그리냐는 반응이 많다.
신장 170cm대의 장신에 미녀 웹툰 작가라는 점에서 네이버 학원물 연애혁명의 작가 232 작가와 유사한 면이 있다. 연재 1주년 기념 작가의 인터뷰가 올라왔으며 덤으로 작가 얼굴을 공개했다. 작가 본인의 엄청난 외모와 몸매로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었다.